하나생명,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하나생명,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진행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10.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하나생명은 지난 21일 가을을 맞아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지난 21일 가을을 맞아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권오훈 사장과 하나생명 임직원 100여명은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해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간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하나생명의 ‘소통과 함께하는 고궁나들이’ 행사는 지난 봄 개최된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행사에 대한 임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본사 인근에 위치한 덕수궁을 산책하며 문화해설사의 도움을 받아 중화전, 석조전 등의 문화유산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선선한 가을날씨를 만끽했다. 또한 하나생명은 2007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문화재를 매입하여 보전하는 활동 등을 펼치는 ‘문화유산국민신탁’에 5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여 귀중한 문화유산을 지키는 데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하나생명 권오훈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고궁을 산책하며 우리의 역사도 배우고 가을 분위기도 만끽하면서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새 친밀감도 높아지고 허심탄회한 얘기도 들을 수 있었다”며, “문화유산의 소중함도 느끼면서 직원들과 활발히 소통할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