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8.2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손경현 일동후디스 마케팅 상무이사(왼쪽)와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이 25일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일동후디스는 ‘산양분유’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진행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웰빙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또한 산양유 단백질은 우유와 달리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거의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어 유아식에 적절하다. 산양유 지방은 우유지방에 비해 1/20로 크기가 작고, 중쇄중성지방산(MCT)이 많아 소화 흡수가 빨라 위장기능이 덜 발달한 영유아에게 특히 좋은 지방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9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대한민국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고자 하는 기업이념을 인정받은 것으로 이 사랑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