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공식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공식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2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에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Affordable Art Fair Seoul 2016)'을 공식 후원하는 가운데 전시장에는 9월 출시 예정인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할 방침이다. ⓒ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알림 1, 2관에서 열리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Affordable Art Fair Seoul 2016)'을 공식 후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어포더블 아트페어는 1999년 런던에서 시작돼 뉴욕,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13개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국제적인 행사로, 현대미술을 누구나 쉽게 즐기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들을 현장에 전시, 판매한다.

서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며, 올해는 전세계 15개국, 총 75여 개 갤러리에서 500여 명의 유명작가·신진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전시기간 내 무료 아트 강연과 워크숍, 체험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어 대중들이 예술과 쉽게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인피니티의 어포더블 아트페어 후원은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는 예술 사회공헌 활동으로 그 의미가 크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앞으로 매년 판매 수익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계획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아트 페어 기간 동안 특별 라운지도 운영한다. 브랜드 특유의 디자인 DNA인 '유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9월 출시 예정인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작품 전시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후원은 예술계와 인피니티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예술 대중화를 이끌고 국내외 예술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선사하는 특별한 만남"이라며 "인피니티가 지향하는 아름다움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예술을 통해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아트페어 후원을 기념해 2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아트페어 행사 기간 내 1회 입장 가능한 모바일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