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그린카 통해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기아차, 그린카 통해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5.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니로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9일까지 친환경 소형 SUV 니로와 동급 차종을 비교 시승해볼 수 있는 '니로 비교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4차수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와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간 제휴를 통해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니로의 우수성을 체험해볼 수 있다.

기아차는 서울·경기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지하철역 근처의 그린카 시승존 50곳에 니로를 각각 1대씩 총 50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편리하게 니로를 시승할 수 있으며 차량 대여요금은 최대 5시간까지 무료다. 니로 시승을 마친 고객들은 비교 시승 체험을 위해 동급 경쟁 차종의 시승권도 지급받는다.

기아차는 그린카 홈페이지에 비교 체험 시승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매주 7개의 베스트 시승기를 선정해 5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방침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니로의 뛰어난 상품성과 연비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비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니로를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