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황희찬 발탁…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황희찬 발탁…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4.05.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2]황희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발탁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 황희찬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황희찬 발탁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 ‘홍삼톤’의 앰버서더로 축구선수 황희찬을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정관장은 한국축구 국가대표이자 울버햄튼 소속인 황희찬의 강렬한 ‘황소의 힘’과 정관장 홍삼의 ‘건강’ 이미지가 맞아떨어진다고 보고,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냈다.

정관장은 키비주얼 이미지와 영상 제작을 통해 황희찬 선수와 ‘정관장 홍삼톤’의 인연, 홍삼을 섭취하는 루틴 등을 알린다. 체력 소모가 큰 황희찬 선수의 실생활에서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콘텐츠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을 기념해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올림픽 공식 로고인 오륜기를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담아내며 파워에이드가 2024 파리올림픽의 공식 스포츠음료임을 강조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파워에이드의 대표 제품인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에 적용된다. 제품은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동아오츠카, ‘스승의 날 기념’ 걷기 행사 후원

동아오츠카가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주관하는 ‘2024년 스승의 날 기념 서울교육공동체 함께 걷기’ 행사에 참여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와 자사 생수 마신다를 후원하며, 행사 마지막 구간에는 가족과 함께 찍는 기념 포토존을 마련한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마케팅본부 전무는 “포카리스웨트처럼 푸르른 청춘의 에너지를 응원하고, 함께하는 모든 분이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순간을 만들어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걷기 행사는 오는 10일 상암 평화의 광장과 평화의 공원 일대에서 진행된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50주년’ 기념 캠페인 전개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의 50주년을 맞아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리온은 다음 달 25일까지 초코파이에 얽힌 기억을 공모해 제품에 담는 ‘나의 정(情)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작 중 감동적이면서 재미있는 사연의 30명을 선정해 최우수상을 수여한다. 당선작은 50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에 본인 이름과 함께 인쇄돼 오는 8월 말까지 전국 유통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정(情) 이야기’를 다수 작성한 참여왕, 이벤트를 많이 공유한 배달왕 등 총 120명에게는 초코파이 오리지널과 바나나맛, 초코파이 하우스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50주년 기념 제품 포장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