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웨이브, 틱톡과 중소기업 지원 협약…‘가격 낮추고 품질 높이고’ GS25, ‘한끼 혁명’ 프로젝트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커넥트웨이브, 틱톡과 중소기업 지원 협약…‘가격 낮추고 품질 높이고’ GS25, ‘한끼 혁명’ 프로젝트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4.2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박중혁 틱톡코리아 SMB 총괄(왼쪽)과 김상혁 커넥트웨이브메이크샵 사업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커넥트웨이브

커넥트웨이브, 틱톡과 중소기업 지원

커넥트웨이브는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코리아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19일 서울 금천구 커넥트웨이브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김상혁 커넥트웨이브메이크샵 사업대표와 박중혁 틱톡코리아 SMB(중소중견기업) 총괄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기업 소비자 직접거래(D2C) 쇼핑몰 구축을 희망하는 틱톡의 중소기업 광고주를 대상으로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제작 플랫폼 메이크샵과 SNS 모바일 구축 플랫폼 마이소호 입점을 안내한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메이크샵과 마이소호 플랫폼의 SMB 고객을 대상으로 틱톡의 광고주 입점을 위한 영업 대행을 지원한다"며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한 서비스 론칭 시 세일즈 공동 기획 및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이고' GS25, '한끼 혁명' 프로젝트

GS25는 맛과 품질을 높인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한끼 혁명'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끼 혁명은 올해 GS25의 간편식 운영 전략이자 먹거리 대표 슬로건이다. 고객에게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끼 음식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담았다. 도시락과 김밥, 주먹밥, 햄버거, 샌드위치, 국, 탕, 찌개 등 먹거리 전반에서 차별화한 재료와 메뉴, 패키지, 디자인을 내세운다.

그 첫 결과물로 '국민 메뉴'이자 편의점 먹거리를 대표하는 김밥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재료 양과 김 중량을 늘렸고 밥은 사골과 다시마 농축액으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고 GS25는 소개했다. 지난 16일 빅소시지김밥과 한돈카츠김밥 2종을 먼저 출시했고, 앞으로 계란말이와 어묵 등의 식재료가 들어간 김밥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락앤락, 프리미엄 텀블러 '메트로 스튜디오' 6종 선봬

락앤락은 프리미엄 텀블러 '메트로 스튜디오' 6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메트로 스튜디오 블랙 앤 화이트 라인은 물감을 흩뿌린 듯한 기법의 '레인드롭스', 상단 고무 코팅으로 소프트한 촉감을 살린 '보더라인', 메탈릭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의 '에칭' 등 총 3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그라데이션 라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한층 살린 컬러가 특징이다. 연보랏빛 하늘의 느낌을 담은 '미드나잇 퍼플'과 '던 퍼플', 화이트와 연핑크의 조화로운 밸런스가 돋보이는 '선샤인 핑크'까지 취향에 알맞은 3종으로 구성됐다. 보더라인, 레인드롭스, 미드나잇 퍼플, 선샤인 핑크는 스트랩을 적용해 이동 시 매우 편리하고, 에칭과 던 퍼플은 슬라이드로 음용구를 열 수 있어 한 손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