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정준하, 3대1로 콜라 마시기 생방송 빅매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식신 정준하, 3대1로 콜라 마시기 생방송 빅매치!
  • 윤태 기자
  • 승인 2012.12.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윤태 기자)

▲ <사진제공=cj E&M>

식신 정준하 '세얼간이'의 최고 명장면인 짜장면 빨리 먹기 재현하나?

tvN '일요일N tvN- 세얼간이(이하 세얼간이)' 6회에서 불꽃 튀는 짜장면 먹기 대결로 수많은 화제를 뿌린 정준하가 송년특집에 게스트로 출연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준하는 지난 대결에서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과 3대1로 짜장면 빨리 먹기에 나서 세 그릇을 홀로 폭풍 흡입 가뿐히 우승을 차지해 연예계 최고 식신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이에 이번 콜라 빨리 마시기 대결에서도 과연 세얼간이를 제치고 손쉽게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또한 이 날에는 과거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와의 날달걀 룰렛 대결에서 패배했던 은지원이 쌍원경 룰렛으로 야심 차게 승리에 도전할 예정이다. 허경영이 지난 은지원과의 대결에서 통쾌한 승리를 거두며 투시력 제왕임을 만천하에 알렸던 바, 이번 대결에서 은지원이 설욕전을 펼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 <사진제공=cj E&M>

날쌘돌이 이수근과의 단거리 50m 달리기에서 박빙의 승부 끝에 아쉽게 진 이봉주 선수 또한 좀 더 긴 거리에서 다시 붙어보고 싶다는 의견을 제작진에 강력히 피력, 10m를 늘린 60m 달리기 경주에 나설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방송 중 문자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최신 K3 자동차, 아이패드 미니, 김치냉장고, 외식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상품이 주어질 계획. 생방송 중 진행되는 대결들은 실시간 투표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3idiots.interest.me)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